Favorite films

Recent activity

All

Recent reviews

More
  • Baseball Girl

    Baseball Girl

    ★★★

    단점은 보완되지 않아. 장점을 키워야 해. 
    이 대사가 바로 아 영화 자체다. 정말이지 수도 없이 본 우직한 스포츠물이라 예상가능한 장면들이 많은 것은 단점이지만, 그 함정을 잘 피해가며 자신의 자격을 증명해나가는 취뽀일기고 보는 동안 정수인의 프로 취업을 응원하지 않을 도리가 없는 것이다.

  • Jazzy Misfits

    Jazzy Misfits

    ★★★½

    전작 분장도 그렇고 성소수자들, 아웃사이더들에 대한 감독의 시선은 흥미롭지만 그것뿐. 캐릭터들은 통통 튀는데 이야기는 후반부에 가서 맥이 훅 빠진다. 
    영화의 호흡은 전작보다 훨씬 편해졌고 음악이 하드캐리하는 부분들이 꽤 있는데 이것은 치타의 힘. 조민수는 마녀에서도 그렇고 욕하는 거나 다혈질연기가 너무 어색하다. (근데 귀엽긴 함ㅋㅋㅋ 내가 모래시계, 대추나무,불꽃때부터 좋아했기땜에 콩깍지일수 있지만. 민수찡땜에 피에타까지 극장가서 보고....씨불알...콱..)정통드라마연기에 강한 배우인데 왜 자꾸 이런 역을 맡는가 생각해보면 딱히 어울리는 배우도 없군...아무리 잘하는 배우라도 모든 역을 다 잘할순 없지.여튼 조민수의 진가는 결국 간간이 인간 박초미의 감정이 드러나는…

Popular reviews

More
  • Ready Player One

    Ready Player One

    ★★★½

    시발 진짜 오타쿠스럽네 ㅉㅉ(좋다는 얘기임ㅋㅋㅋ)

  • Blue Hour

    Blue Hour

    ★★★

    믄경 증말루 이런 역 너무 찰떡 아닌지... 보고만 있어도 청량한 바람이 부는것 같다. 인간 포카리...그래서 스다랑 더 대비되는, 키요우라는 결국 스다가 '되고 싶었던 나'같은 느낌. 
    (먼겜에서 이헌이가 초여름 아침 7시 웅앵할때는 이 새끼야 고만해 싶었는데 너무나 초여름 아침 인간 그자체.  일본애들이 좋아하는 여름 느낌의 인간화)
    카호랑 심은경이 좋았던 것과 별개로 영화는 좀 중구난방. 어떻게든 살아가려는 엄마나 삶의 마지막단계에 와 있는 할머니에 대한 애정어린 묘사와 진절머리나는 오빠아빠의 묘사 ㅋㅋㅋㅋㅋㅋ시발 너무 뭔지 알겠쟈나...벗어나고 싶었던 시골 스러운 나 자신을 인정하고 한발 성숙하면서 키요랑 작별하는거 ... 성장서사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연출이 좀 촌스럽다. 인사이드아웃 핑퐁과 작별하는 연출이 얼마나 세련된 거였는지 새삼 실감함. 설마 그 촌스러움도 의도한건 아니겠지 ㅋㅋㅋㅋ